본문 바로가기

TV 후기

16기 돌싱 특집 순자 나는 솔로 피디 좋아했다 뜬금 고백

728x90
320x100





나는 SOLO
나가자! 커플로!!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솔로탈출 대서사시!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
시간
수 오후 10:30 (2021-07-14~)
출연
데프콘, 송해나, 이이경
채널
ENA


순자 인스타 캡처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는 화제를 모은 16기 돌싱 특집 출연진들이 등장했는데요.

순자는 그동안 인터넷에 떠돌던 시누이설, 카드론 등을 모두 부인했습니다.

시누이도 없고 카드 할부론도 없다고, 이에 대해 해명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빚쟁이인데 게임에 미쳐서 아기도 안 돌봤다는 루머가 돌았는데 그에 대한 해명인 듯싶어요.

진짜 루머였다면 참 속상했겠어요.


촌장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순자는 이어 돌싱특집 남자들이 나이차가 너무 많이 나서 아쉬웠다는 속내를 비쳤습니다.

이어 남규홍 피디와의 대화 중, 출연진이 아닌 나솔 피디를 좋아했다고 뜸금없는 고백을 했습니다.

솔로 나라는, 사랑이 꽃 피은 곳이긴 한가 봅니다.

피디와의 사랑도 싹 트고.

#나는솔로 #나는솔로순자 #순자피디 #16기나는솔로 #순자빚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