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 후기/식품 후기

교통짬뽕 컵라면 후기

728x90
320x100

교동짬뽕 컵라면 후기입니다!
저는 교동짬뽕 마니아입니다.
그 특유의 육향과 불맛을 무척이나 좋아하죠

그런데 편의점에서 교동짬뽕 컵라면이 보이는 겁니다.
진짜 너무 반가운 마음에 컵라면을 사서!

이 컵라면은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만 판답니다.
강릉 교동반점 직화짬뽕.
아, 이제 보니 교동짬뽕이 아니고 교동반점이네요....

뭐가 들어갔는지,
재료들.
기타 등등.

수프는 총 세개인데요.
사진을 안 찍었네.
건더기 수프는 내용이 충실하고,
분말 수프하고 액상 수프까지,
수프가 세 가지나 있으니 뭔가 퀄리티가 있어 보입니다.
그럼 맛은?

제가 알고 있는 그 교동짬뽕 맛이 아닙니다.... ㅎㅎ
컵라면에서 불향이 조금 나기는 나는데,
제가 알던 그 향이 아니에요.
정말 실망입니다.
컵라면 자체로는 맛있습니다.
맛이 없다는 건 아니에요.
단지 기대했던 교동짬뽕이 아니었다는...
교동짬뽕이 아니라,
교동반점이었습니다.

후기 끝입니다. ㅠㅠ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