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 후기/식품 후기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후기

728x90
320x100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후기


이제야 맛 보네요.
그동안 인터넷에 올라온 각종 사진들만 보다가 첨으로 먹어봤습니다.


첨에 분홍색 봉지를 보고선 무슨 과자인가? 했었는데, 아니었네요.




끓이는 법은 다른 비빔류 라면과 별 차이 없습니다.

라면 면을 5분간 끓여주다가요.
매운 액상 스프(기존 불닭볶음면과 비슷한)하고 가루 스프(치즈가루)를 비벼서 먹어주면 됩니다.

물은 다 버리면 안 되고요.
짜장라면보다 조금 물을 더 남겨서 비벼야 할 듯해요. 치즈가루가 생각보다 되게 많거든요.



인터넷 보니, 달걀 후라이랑 소시지랑 해서 같이 먹던데,
저는 처음 먹어보는 거라 일단 기본 레시피대로 해봤습니다.

빛깔은 좋습니다.
향도 좋고요.
파슬리? 같은 초록 색과 매콤해 보이는 빛깔이 비주얼 참 좋습니다.



맛은? 맛있습니다.
부모님도 드셨는데, 맛있다고 하시네요.
아버지가 텔레비전에서 돼지들이 맛있게 먹는 거 보셨다고 ㅎㅎㅎㅎ

맵기는 기존 불닭볶음면보다 훨씬 덜 매운 편이고요.
매운 진라면이나 신라면보다 조금 더 매운 정도 같습니다.

면발은 굵고 약간 감자면처럼 살짝 탱글탱글한 식감이에요.
치즈 가루가 되게 많아서 약간 걸죽한 느낌이고요.

생각보다 맛있네요.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한정판!!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