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 후기/식품 후기

ㅇㄱㄹㅇ ㅂㅂㅂㄱ 후기

728x90
320x100


ㅇㄱㄹㅇ ㅂㅂㅂㄱ 후기

이게레알 반박불가 

편의점에서 쇼콜라 생크림 케이크 사왔습니다.
칼로리가 585네요 어마어마합니다.
하지만 맛은 좋겠죠...


영양정보,

칼로리 높죠.

콜레스테롤도 있고요.
몸에는 안 좋은 겁니다...
맛만 보는 거죠 ㅋㅋㅋ


안 좋은 건 잔뜩 들어갔죠.. ㅋㅋ
글고 요 제품은 냉장보관하는 거고요.

CU편의점에서 파는 거예요.



일단 국물이 막 흘러내려서 좀 먹기에 짜증납니다
...
편의점에서 관리를 잘못한 건지... 원래 국물이 막 이렇게 흐른ㄴ 건지 잘 알 수 없지만...
개봉할 때 손에 막 묻고 난리도 아닙니다.


근데 개
봉할 때,
달콤한 향이 넘 좋아요 ㅠㅠㅠ
맛있는 향기!!
초콜릿 향이 진짜 장난 아닙니다.


위엔 코코아가루 하고 생크림,

밑에는 초코빵이 숨겨져 있는데요.
빵이 부드러워서, 같이 퍼먹으면 살살 녹는 느낌이에요.
글고 빵이 안 달아서, 같이 먹으면 생각보다 안 달아요. (하지만 설탕은 엄청 들어갔다는 거 ㅋㅋ)



겁나 맛있네요...

안내문에,
남겼을 시 꼭 냉장보관하라는데,
먹다 보면 남길 수가 없습니다...
다 먹어야 돼요...

ㅇㄱㄹㅇ ㅂㅂㅂㄱ 후기였습니다.
단 거 안 좋아해서 자주는 안 먹겠지만,
단 거 땡길 때 한 번씩 먹으면 장난 아닐 듯합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