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후기

냉장고를 부탁해 김성령 김수로 편

728x90
320x100

냉장고를 부탁해 김성령 김수로 편


2018년 4월 23일 냉장고를 부탁해에 김성령과 김수로가 나왔습니다.

워너비 꽃중년이라는 두 분!

이번 178화에서는 우선 김수로의 냉장고로 음식을 했는데요.



대결 주제는 억수로 파이팅 넘치는 고기 요리!

미카엘 vs 샘 킴

억수로 파이팅 넘치는 면 요리!

오세득 vs 김 풍


미카엘은 15분 동안 파이팅 롤이라는 제목의 음식을 만들어냈습니다.

비주얼이 참 좋죠.

평창에서 6~7톤이나 되는 고기를 썰었다고 해서,

고기에 자신 있어 하던 미카엘이었어요.

4연승을 앞두고 있던 샘 킴은 자연주의 요리!

고기는 저 애호박 안에 싸여져 있습니다.


김수로는 처음 감자수프를 맛 보고, 아쉬워했었는데요.



그럼에도 승자는 샘 킴이 되었습니다.

샘 킴은 이번 승리로 지난 주에 이어 1위 자리를 지켰고요.

냉부해 출연 최초로 4연승을 했다고 합니다.


김수로는 두 음식 다 맛있었지만,

샘 킴의 요리가 더 익숙했기 때문에 골랐다고 하네요.



다음 파이팅 넘치는 면요리에서 오세득은 팟타이를 선보였습니다.

돔이 들어가 있고요.

갠적으로 팟타이 좋아하는데,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김풍이 만든 자장면 같은 비주얼의 비먹부목.

비빔면을 먹다가, 지루해진다 싶으면 국물을 부어 먹으면 된다, 는

기발한 음식인데요.

승부는


오세득이 이겼습니다.

김수로는 맛은 정말 우열을 가릴 수 없을 정도였지만,

김풍의 음식이 산적이 먹을 비주얼 같다고 했습니다.


갠적으로는 김 풍 음식 비주얼 나쁘지 않았는데...

오세득 것도 비주얼이 좋진 않아 보이고요 ㅎㅎ

아니면 맛이 더 좋았던 건가..

다음 냉장고를 부탁해 179화에서는 김성령의 냉장고로 음식을 만듭니다.

김성령은 생각보다 대식가라고 하는데요.

그럼에도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은, 역시 운동이라고 하네요.



활동량에 따라서 먹어라!

다들 알고 있는데 실천하기 쉽지 않죠 ㅋㅋ



디저트를 좋아하는 김성령을 위해서,

다음 화에서는 다양한 디저트 요리가 나오는 모양입니다.

비주얼 장난 아닌데요.

정말 기대되네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