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후기

사브리나의 오싹한 모험 [넷플릭스 미드]

728x90
320x100

사브리나의 오싹한 모험 [넷플릭스 미드]

사브리나의 오싹한 모험은 시즌 1, 2에 이어 시즌 3, 4까지 확정된 드라마입니다.

 

포스터에 있는 여자가 주인공이자 사브리나입니다.

사브리나는 남자 마법사와 평범한 인간 엄마 사이에 태어난 반마녀입니다.

사브리나는 16세가 되는 시점에 마녀가 될 것인지, 아니면 인간이 될 것인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사브리나 역을 연기한 키어넌 십카 (이름 특이...)

 

악마의 하수인인 마녀가 되면 늙지도 않고 마법이라는 힘을 사용할 수 있죠.

그러나 마녀가 되면 인간 세계에 있는 남자친구, 그리고 두 절친과 헤어져야 합니다.

 

그래서 시즌 1 시작에서의 사브리나는 마녀가 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착한 사브리나와 흑화된 사브리나

사브리나의 오싹한 모험, 저는 정말 볼 게 없어서 봤습니다.

런닝머신 하면서 뭘 꼭 보는데, 개인적으로 흥미가 가지 않는 장르라서, 그냥 틀어놓기만 한 거였습니다.

사실 이런 류의 하이틴 드라마라는 게 내용이 거의 뻔하거든요.

기존 어른들이 만들어놓은 체계와 맞서 싸우면서, 위기와 함께 소소한 승리를 쟁취해나가고, 나중에는 다 같이 힘을 모아 절대 악으로부터 승리하죠.

스펠먼 가문 사람들, 사브리나와 고모들

거기에 여자애가 주인공이라면...

잘생긴 남자애들 사이에서 갈등하고, 

센 언니 무리들한테 괴롭힘 당하고,

여자를 가로막는 남성주의적 사회와 맞서 싸우고,

사브리나의 시즌 1 남친

뻔하다 생각하고 본 거였는데, 보면 볼 수록 빠져들었습니다.

애인과 절친들을 버리고 힘을 얻느냐, 

사랑하는 사람들을 살리기 위해 악마를 신봉해야만 하느냐,

그 외에도 매 회마다 발생하는 아이러니 때문에 자꾸 호기심이 생기더라고요.

올해 시즌 2도 나왔길래, 별 기대는 안 하고 봤는데, 막상 보면서는 흥미진진하고 재밌게 잘 봤습니다 ㅎㅎ

 

사브리나 괴롭히는 센 언니들, 그리고 정체를 숨기고 사브리나를 돕는 선생님

등장 인물과 배경 자체는 기존에 나왔던 것들과 크게 다르지 않은데,

이야기 자체를 정말 잘 짜만든 드라마 같습니다.

 

시즌 3, 4를 현재 촬영 중이라는데, 기대가 됩니다.

시즌3, 4는, 시즌 1, 2와 같이 한 번에 제작해서, 기간을 두고 방영할 예정입니다.

 

아, 그리고 이거 하이틴 드라마인데 청불이었네요...

야한 장면은 딱히 없는데 좀 잔인한 장면이 있어 청불로 된 모양입니다.

암튼 다음 시즌 얼른 나와라!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