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 마유크림 효능 부작용

728x90
320x100

일본 마유크림 효능 부작용

마유크림 사용한 지 벌써 6개월은 된 거 같네요.

위 사진에 있는 마유크림은 일본에서 사온 거예요.

가이드가 너무 좋다고 난리길래 사봤는데 정말 좋았어요.


위 제품은 일본 북해도에서 사는 거예요.

북해도에 있는 사이로 전망대라고, 거기에서만 팔고요.

일본 내에서도 사이로 전망대에 가야지만 살 수 있대요.

사이로 전망대에서, 자신들의 상품으로 철저히 외부 유출을 안 하게 한다네요.

한국에서는 구하기 어렵지만,

마유크림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는 설명해볼게요.


이 마유크림은 말의 태반으로 만드는 겁니다.

뭐든 태반이 좋다고 하는데,

말의 태반이 그렇게 좋다네요.

냄새는 조금 별로예요. 나쁜 건 아닌데 향이 좋은 편은 아니에요.


마유는 일단, 아토피 같은 피부병을 진정시켜주고, 보습, 각질 제거, 

또 말이 엄청나게 모발이 풍성한 동물이잖아요. 

그래서 탈모 예방에도 효과적이랍니다.


제가 직접 사용해 본 후기 알려드릴게요.

일단 마유크림은요.

얼굴에 발라주면 촥 스며드는 느낌이 있어요.

뭔가 촤악 감긴다고 해야 될까요.

근데 그게 끈적이거나 그런 게 아니라요. 바르고 나면 되게 보송보송해요.


아토피 비슷한 증세를 보이는 조카한테 한 번 써봤는데,

피부 진정에도 어느 정도 효과가 있는 거 같더라고요.

밤새 벅벅 긁어대던 애가 이거 바르면 좀 괜찮대요.

다행이죠. (하지만 가격이 문제 ㅋㅋ)


저는 늦은 나이에 갑자기 건선이 생겨서 마유크림 사용해봤거든요.

가려움이 좀 진정되나 기대했는데,

별 효과 없더라고요. ㅠㅠ


각질 제거에도 효과적이라는데,

각질엔 뭐든 꾸준히 로션을 바르면 없어지더라고요.

특별히 이 제품이 각질제거에 좋은지는 잘 모르겠어요.



일본 말로 써있는데, 뭐라는진 모르겠네요.

위 제품은 국내에서는 살 수가 없습니다.

일본 가서 사야 되는데, 일본에 다시 갈 일도 없고 가격도 비싸서 ㅠㅠ


마유크림의 부작용은,

절대 마유크림을 사용하고 햇빛을 쬐면 안 된다는 겁니다.

가이드가 이 마유크림 설명할 때 완전 강조해서 주의줬어요.


마유는 피부에 바르면 흡수가 엄청나게 빨라서요. 

마유크림을 바르고 햇빛을 쬐면 햇빛까지 초스피드로 흡수해서,

피부가 완전 새카맣게 타버린대요.

그래서 가급적이면 잠들기 전에 발라주는 게 좋다고 하네요.

전 꼭 밤에 바르고 있어요.


사용법은 별 거 없습니다.

그냥 일반 크림 사용하듯이 사용하시면 돼요.


사이즈도 별로 안 큰 게, 가격은 5000엔이에요.

그래도 제품이 좋긴 하더라고요.

여자 분들이 왜 비싼 화장품을 쓰는지 이해가 돼요. ㅎㅎ


이상 마유크림 효능 부작용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마유크림 바르고 절대 햇빛 쬐지 마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