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솔 16기 순자 `상간녀 주장 받아들이겠다` 전남편과의 이혼 사유 언급

728x90
320x100

 

 

 

화제를 모았던 나는 솔로 16기 멤버들의 잡음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이번엔 16기 순자의 소송 관련 근황입니다.

순자는 나는 솔로 16기로 출연하여 이혼한 지 3개월이 되었고, 

이혼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는 남편이 돈을 안 벌어왔다고 그의 잘못인 것처럼 언급을 했었는데요.

 

 

 

 

이에 대해 순자의 전 남편 동생이라고 밝힌 한 X씨가 한 커뮤니티에 순자에 대한 폭로글을 올렸는데요.

X씨에 따르면 순자가 육아는 뒷전이고, 집안일 또한 하지 않았고, 휴대폰만 하고 게임 중독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순자의 빚이 1억이 넘는데다가 술집에서 돈을 쓴 거라고, 순자가 방송에서 피해자인 척 하는 것을 참을 수 없다고 비난했습니다.

 

 

 

이에  대해서 순자는 최근 라방에서 `사실이 아니며, 나는

시누이도 없다`고 억울함을 토로했습니다.

 

 

 

순자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장문의 글을 올렸는데,

남편의 불륜 사실이 드러난 글이었습니다.

 

 

순자는 `불륜 기간 때문에 다음 기일 잡는 게 말이 되나요? 불륜에 대한 기간이 서로 말이 다르니 저보고 증거 가지고 오라고 하길래 너무 힘들어서 상간녀의 주장을 받아드리겠다 재판을 해달라고 했는데 다음 달로 미루던데 이게 맞는 건가요? 너무 힘드네요` 라고 힘든 상황을 고백했습니다.

그동안 순자의 `확실한 이혼 사유`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으셨는데,

순자의 인스타에 의하면 남편의 불륜이 큰 문제인 듯 보입니다.

이어서 `한번 사기 당하듯이 진행했었던 소송이고 계약 파기를 하고 새롤운 변호사랑 상담하는 거조차도 너무 힘들어서 아몰라 하고 아무렇게나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 판결만 내려줬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간 재판장이었는데 진짜 너무 무너지네요.. 울산에 변호사 소개 좀 부탁드릴게요. 변호사 알아보는 것도 지쳐요.` 라고 털어놨습니다.

 

 

이미 유명인이 된 순자가 이런 도움을 청했으니,

이때다 싶어 홍보하려는 변호사들이 많이 나타나겠네요.

어쩌면 순자도 이런 부분을 노렸을 수도 있고요.

 

 

어쨌든 `상대의 불륜` 때문에 이혼을 하는 것이니, 부디 좋은 변호사 만나서 잘 해결됐으면 좋겠네요.

 

 


 

 

이 날 순자는 `미워하는 마음이 제가 가지고 있는 거 중에 제일 무거운 거라는 거 너무 잘 알고 있어요. 그래서 그거 가지고 있기 싫어서 회피했었어요... 오늘도 다시 제 마음은 무거워지고 멘탈은 깨지고 응원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해요. 얼른 끝나서 깃털 같은 마음으로 살고 싶어요.`라는 글도 게재했는데요.

전남편에 대한 미워하는 마음인 것으로 추측됩니다.

 

 


 

 

시누이도 없고, 빚 1억, 게임 중독, 핸드폰 중독 등이 모두 사실무근이라면,

게다가 전남편의 불륜으로 인해 이혼 소송 중이라면,

참으로 힘든 시간을 보낼 순자를 응원합니다.

728x90
728x90